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운동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데일리 운동

안녕하세요

퍼스널트레이너 Max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데일리 운동 첫번째 시간

 

 

하루에 딱 10분만~ 운동에 투자하시면 다이어트.건강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수가있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 Max가 할수있는 동작(운동) 이라면 누구든지 할수가있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데일리 운동 첫번째 시간에는 운동을 처음 접하시는 모든분들이 집에서 할수있는 홈트레이닝 전신운동을 준비해봤습니다. 짧은시간에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칼로리를 태울수있는 운동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수있으니 영상보시고 꼭 따라해보세요.

 

 

자 그럼 아래영상을 보시면서 따라해보세요.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데일리 운동 

 

 

스모스쿼트

 

 

 

 

운동동작설명

 

 

다리 안쪽 근육을 발달시키거나, 다리 안쪽 허벅지살을 빼고싶을때 추천할수있는 운동동작입니다.  스모스쿼트를 하는 방법은 발을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벌리고 오른쪽발끝은 2시방향 왼쪽발끝은 10시방향쪽으로 벌려 하체자세를 만들어주고 상체자세는 등은 곧게 펴주어 준비자세를 만들어준답니다. 준비 자세를 갖춘뒤 천천히 호흡을 들이마쉬면서 허벅지가 바닥에 평평해질때까지 내려왔다가 호흡을 내쉬면서 천천히 준비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된답니다.

 

 

스모스쿼트를 통해 허벅지안쪽근육과 엉덩이근육에 자극을 받을수가있는데 어깨너비에따라 자극 포인트를 다르게 가지갈수가있답니다. 운동동작시 어깨너비보다 더 넓게 자세를 잡는경우 허벅지안쪽근육에 더 큰 자극을 받을수가있고. 어깨너비보다 좁게 자세를 잡는경우 엉덩이근육에 더 큰 자극을 받을수가있답니다.

 

 

횟수는 10회씩 3세트를 권장드리며 운동과 운동사이 휴식시간은 최소30초 최대90초 쉬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운동을 직접해보시고 너무 쉽다고 느끼신다면 반복회수를 늘리시거나 세트수를 늘려서 운동을 진행해주시면 운동효과를 높일수가있답니다.

 

 

 

 

 

웨이브 푸쉬업

 

 

 

 

운동동작설명

 

 

가슴 . 어깨 . 삼두 (팔뒤쪽) 근육을 발달시키거나 빼고싶을때 추천할수있는 운동동작입니다.  웨이브 푸쉬업을 하는 방법은 양손을 가슴옆에두고 바닥에 엎드려 준비자세를 만들어준뒤 양무릎을 굽혀 반동 동작을 이용해 상체를 들어올려준답니다. 푸쉬업 자세가 되었을때에는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일직선을 유지해주며 천천히 팔의 힘을 이용해 준비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된답니다..

 

 

횟수는 5회씩 3세트를 권장드리며 운동과 운동사이 휴식시간은 최소30초 최대90초 쉬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운동을 직접해보시고 너무 쉽다고 느끼신다면 반복회수를 늘리시거나 세트수를 늘려서 운동을 진행해주시면 운동효과를 높일수가있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운동동작 통해서 다이어트.건강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으셨음 좋겠습니다.